반응형

 

우붓시내에서 먹은것중에 가장 맛있던 곳.

소문때문인지 한국인들이 은근히 있지만.. 뭐 그만큼 맛이있다는 뜻?ㅎㅎ

 

위치는 우붓 왕국에서 꺾어들어와서 조금만 걸어오면 된다. 

입구는 좁지만 안으로 들어오면 제법 자리가 있다. 

 

 

다른 음식도 맛있다고는 하지만

여기서는 립을 먹어야된다..

그리고 아쉬워서 사태까지 시켰다. 양은 립만 먹었어도 되었을정도..

그럼에도 사태도 맛있어서 좋았다. 

 

고양이도 내 자리를 찾아왔다..ㅎㅎ

 

먹고나서 본 익살스러운 동상 ㅎㅎ

 

폭립 2개, 사태 1개, 음료, 맥주 해서 2만원정도. 

여긴 여러번와서 드셔야될곳입니다..ㅎㅎ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