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신도림역 주변을 다니다 우연히 들어간곳이다. 

사실 맛집이라는 소문을 듣고 간건 아니고..

우연히 그 주변을 지나다가 밥시간이 되서 뭐먹지 하고 서성이는 도중..

다른 가게들은 한산한데 유난히 여기 강촌숯불닭갈비만 사람이 북적거려서 가보기로 결정했다. 

저녁 5:30 조금 이른시간이었지만 한자리 빼고 가득차 있었다. 그 자리를 딱 가게되서 lucky  한 날이었다. 

 

밑반찬은 뭐 특별한게 없다.

아니 거의 없다고 봐야된다.. 쌈무 조금, 마늘 조금, 깻잎 조금.

계란+간장조림?은 오래된건지 그릇 바닥에 붙어있고

그마저도 하나 더달라고하니 리필은 한번뿐이라고 이야기해주셨다. 

상추라도 있었으면 좋았을걸 싶었지만, 

여기 서비스는 뭐 이래도 장사 잘되나보다 싶었다.

그만큼 맛있겠지뭐...하며 먹었다.

 

직접 구워주셔서 좋았다.(알고보니 이건 처음 시켰을때만 구워주신다..)

둘이 갔기에 그냥 2인분을 시켜봤다. 숯불 닭갈비는 3대에 12,000. 총6대를 직접 구워주셨다. 

일단 불이 무지무지무지무지 뜨겁다. 여름이면 땀 범벅이 될듯. 그게 맛의 비결일까 싶기도 하다. 

 

다 구워주시고 난 후 비주얼. 

 

적절히 매콤한 닭가슴살에 매콤한 소스를 찍어 먹으면 된다. 정말 부드럽고 맛있긴 했다. 

 

그래서 1인분을 더 추가하고 먹으려고 했는데...

추가는 스스로 구워야된다고 했다. 

뭐 그러려니...서비스는 뭐... 이래도 장사잘되니 ㅎㅎ

2시간이상 앉아있지 말라는 문구랑 연결이 된다. 더 시키지말라는건 아니겠지 설마.

그래도 어깨넘어로 본걸로 많이 뒤집어가며 잘 구워먹었다.  

 

후식으로 먹은 열무국수는 식초국수느낌.

그래도 약간 매운걸 먹고 난 이후인지 먹을만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