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학동사거리에 있는 청담 고급 스시 맛집 스시 코우지를 갔다왔습니다. 


카운터석 (다찌)로 예약 했습니다. 

사실 고급 스시집은 무조건 카운터석으로 예약을 해야한다고 생각합니다.

스시 만들어주시는 분과 이런저런 소통도 하면서 만드는 모습을 직접 보면서 먹는것이 진정한 스시의 맛을 느낄 수 있는 방법이 아닐까 싶습니다.

오마카세로 주문했습니다. 


홈페이지에 소개된 셰프님의 약력입니다.

마리텔에서도 출연하셨던 코우지님께서 직접 스시를 만들어 주십니다. 



이렇게 정갈하게 세팅이 됩니다. 따뜻한 녹차도 함께 제공해주십니다. 




아스파라거스 스프입니다.

처음 시작할때 입맛을 돗구는 역할을 하는걸로 보입니다. ㅎㅎ 


이렇게 사시미도 여러점 제공해 주십니다. 






전갱이 튀김. 전갱이 스시도 주십니다.

여름즘이 철이라고 알려주셨습니다 ㅎㅎ



참치대뱃살 스시입니다. (스시 사진을 거의 못남겼네요 ㅜㅜ)

스시마다 각각 맞도록 소스등을 제공해주는게 참 맘에들었습니다.

참치는 위에 소금을 뿌려서 주셨습니다. 

그리고 예를 들면 한치는 위에 유자를 조금 갈아서 올려주시기도 하고 ..

다양한 방법으로 식감을 제공해주시는데 감동받았습니다. 


개인적으로 최고의 메뉴중 하나인 성게알과 새우입니다.

원래 성개알 비려서 잘 못먹는데 전혀 그런 느낌없이 한입에 쏙 먹을수 있었습니다.

이곳에서 입맛을 개선하고 돌아갑니다 ㅎㅎ




전복 술찜입니다. 즉석에서 찐 전복과 게우소스를 같이 제공해줍니다.

나중에 여기에 밥을 조금 비벼먹을 수 있도록 밥을 같이 주십니다.ㅎㅎ


후토마키 김밥입니다. 마지막 꼬다리 부분을 받아서..ㅎㅎ

운을 타고났다고 기분좋게 생각하며 먹었습니다 ^^





엥콜 스시를 먹고나면

다음과 같이 녹차치즈케익을 디저트로 제공해 주십니다.

쌀 아이스크림도 같이 주셨는데 이건 사진을 못찍었네요 ^^;



결론적으로 기분좋게 맛있는 스시를 먹을 수 있는 곳입니다. 


아래는 스시 코우지 위치, 영업시간 입니다. 




예약 문의 전화번호 02- 541 - 6200

런치 12:00 ~ 14:00

디너 17:30 ~ 22:00


브레이크 타임 15:00 18:00

일요일 휴무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