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후배가 우울하다고해서 먹고싶다던 초밥을 사주려고 홍대로 불렀다.

추석 연휴였지만 

무엇보다도 토속적(?)인 분위기에 끌려서 자연스럽게 들어가서 자리를 잡았다.

그냥 뭐가 맛있을지 몰라서 이름걸고 만든 메뉴같은..

유정상 초밥을 2개 시켰다. 


이렇게 우동조금과 튀김을 가져다 줬다.

기본 세트인듯??




술 많이 마시는 후배를 보고 딱한지...

사장님께서 안주용 오댕탕을 서비스로 주셨다.

칼칼한게 정말 맛났다 ^^





드디어 나온 유정상 초밥

연어 초밥으로 유명한 곳이라 들었는데 

역시나 연어 초밥이 최고로 맛있었다. 





메뉴는 다음과 같다.

주변을 돌아보니 커플 셋트랑 연어초밥을 많이 시키는것 같았다..ㅎㅎ



위치는 홍대역 9번출구쪽에 자리잡고있다.

1층에 딱봐도 이야기가 술술 나올것 같은 분위기를 풍기는 멋진곳이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