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기념일 기념!으로 ㅋㅋ

남산 엔그릴을 예약하고 방문했습니다.

남산타워위에 있는 레스토랑입니다.


처음이라 몰랐는데 지하 1층 엘레베이터 타는곳으로 가면...

엔그릴 예약자는 바로 전망대로 올라갈 수 있는 티켓을 줍니다..(조금 미리가서 구경해도 될듯??어짜피 레스토랑 전망이 더 좋긴하지만 ㅋㅋ)


주말저녁에는 5~7시 7~9시로 운영하는거 같습니다

늦으면 손해니깐..가능한 빨리 가는게 좋습니다.



메뉴판은 다음과 같습니다.

커플석이라 와인 한잔과 후식 케이크가 제공됩니다. 

원래 안심스테이크와 채끝 스테이크를 시키려했으나 

종업원님이 둘이서 같이 한우 셀렉션 스테이크를 추천해줘서 그냥 그걸로 변경..

오른쪽의 사이드매뉴는 그냥 하나씩 드셔보시라고해서 그러겠다고..ㅎㅎ



처음 등장한건 에피타이저로 제공되는 굴 + 사과 스폰

가볍게 꿀꺽 넘겨주고..




맛있는 식전빵도 장미꽃과 같이 촬영!



저녁 5시전망입니다.

날이 좀 흐리긴했지만

산새가 참 멋지네요.. 이래서 예전 조상님들도 서울을 사랑했나 봅니다..ㅎㅎ



세라노 햄이라는 요리입니다. 

햄, 버섯, 야채가 조화를 이루는..



와인도 한잔 주십니다.

스파클링 와인 ..

사실 이름을 이야기해주셨으나 잘 기억이안나네요 ㅋㅋ

원래 와인이 포함된지 모르고있어서 하나 시킬까 말까 고민하던중에 주셔서 다행..





닭가슴살 요리

저 소스가 감자퓨레인거같은데

고소한게 오늘 요리중에 최고였던 기억..




전복 + 레디쉬 퓨레

소스 뿌려준게 뭔가 아티스트 느낌..ㅎㅎ

전복은 몸에 좋은거니깐~~




어느덧 해가 저물었습니다.

사실 5시 타임을 선택한건 야경 "도" 볼수있을거라는 생각에 한건데

성공한거 같습니다 ^^



메인 요리입니다.

고기 세덩이만 달랑 나오길래..ㅋㅋ

비쥬얼은 그닥이었지만 고기는 맛있게 잘 요리되었습니다. 

같이나온 버섯 콘소매가 고기랑 잘 어울렸습니다. 





후식!!

초콜렛 케익(?) ++ 커피맛 아이스크림

차는 커피랑 녹차를 선택가능..

난 녹차 ㅎㅎ




저 과자같이 생긴게 제일 맛있었음..브라운 슈가라고 불리던데..

달콤한게 ^^ 굳!!





이렇게 한바퀴를 다 돌고나면 어느덧 나갈 시간입니다..^^;

행복한 하루입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