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숙박일정 : 1/19~1/21 1/22~1/23

중간 하루는 체크아웃하고 지우펀에서 머물렀다. 물론 하루동안 케리어를 맡길 수 있었다. 

 

옷은 경량패딩을 입었고, 하루정도는 기상이변? 으로 조금 쌀쌀하기는 했다.

가이드분들도 모두 이야기하던게.. 대만은 겨울에오세요!!! 

딱 어디 다니기 좋은 기온이다. 

 

수영장은 물 온도를 표시해줬는데 미지근한 물 정도였다. 실외에 있기때문에 겨울 시즌에는 수영을 하기엔 조금 쌀쌀할 수 있다. 

 

호텔은 진짜 컸다. 아무래도 101타워 근처이기도해서 그런지 출장온 사람들도 엄청 많았고, 그야말로 그랜드 하얏트다. 

 

익스플로리스트로 방문했고, 당연히 스위트는 업글이 되지않았지만 101 타워가 보이는 제법 높은 쪽으로 3일 모두 배정받았다. 45호라인, 39호라인 배정받았는데 구조가 조금? 차이났지만 크게 다를건 없었다. 뷰도 101이 보이는 각도가 조금 다르지만 

무엇보다도 서양 스타일 호텔에 동양화 등의 그림으로 세련된 느낌을 표현해낸게 참 좋았다. 

로비에도 예술작품이 한두개씩 전시되어 있었다. 

 

아래 사진은 간단히 룸 사진인데, 두개 룸을 대충섞어 포스팅했다...ㅎㅎ 39라인은 욕조가 있었다. 

하루는 비가 왔는데, 호텔 로비에서 우산을 빌려줬다. 

튼튼하고 가벼워서 정말 탐났던 우산. ^^

대만이 정말 우산, 우비 퀄리티가 괜찮았다. 

혹시나 다이소에서 우비 사오실분들은..그냥 대만오셔서 사는걸 추천드립니다! 

관광지 어딜가나 팔고계신분이 있습니다. 

 

추가로 101 타워 사진을 멋지게 찍고싶으신 분이 있다면 "다케무라 이자카야" 검색하시고 이동하시면 됩니다.

저는 그랜드 하얏트 타이베이에서 걸어서 갔는데 대략 20분정도 걸린거같습니다. 

아래 사진과 같은 뷰를 찍을 수 있습니다. 

새벽에 비가왔어서 그런지 뭔가 운치있게 찍혔네요 ^^

 

장점 : 그랜드 하얏트 이름값..(시설 조식 등등 포함) 

단점 : 조금 중심관광지에서 떨어진 곳에 위치한 호텔. 로비부터 사람이 엄청 많음. 다소 시크한 로비 직원.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