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직접 참여하고 남기는 후기입니다!)

 

택시투어를 해볼까하다가 가성비로 접근해보고 싶어서 홍봉투어를 통해서 예스폭지 투어에 참가하게 되었습니다. 

 

타이베이 출발 - 예류 - 스펀 (+폭포) - 지우펀 - 타이베이 복귀

이런식으로 돌아다녔고, 스팟마다 대략 한시간 이내로 버스를 타고 이동했다. 

 

이동 중에 간략한 대만 역사와 기념품, 음식점 팁들을 간략히 전달해주셨다. 여행 일정 초반에 들어두는 걸 추천합니다. 

가이드님께서 정보주신 훠궈집에서 정말 맛있게 식사했습니다! 

물론 옛날처럼 특정 가게에서 쇼핑을 강요하는건 없었지만 서로 제휴되어 있는 업체들은 있는걸로 보였다. 이정도는 뭐 감안하고 참고하셔도 아무 문제가 될거같지 않습니다. 결국 스스로 판단해서 구입하시면 되니깐! 

 

다시 투어로 돌아와서..

 

대만은 250일 비온다고 위로 해주셨지만..

그래도 출발할 때 날이 흐리고 비가 올랑말랑해서 아쉬웠다. ㅠ

 

예류 도착 - 사실 큰 감동은 없었으나..

자연의 섭리가 이런건가 싶은 돌들을 보니 신기했음. 

 

스펀에서 연등도 날리고 닭날개 볶음밥, 땅콩 아이스크림 까지 완료.

버스에서 미리 연등종류 (단색, 4색) 닭날개볶음밥, 아이스크림 주문을 받아주셔서 편하게 연등날리고 간식까지도 먹었습니다. 아이스크림은 그닥 느낌이 안났지만 닭날개 볶음밥 정말 맛있었다.. 나는 두 개 시켰는데.. 아주 잘한듯 ㅋㅋ

연등가게에서 일하는 직원분들이 사진도 잘찍어주시고 만족했음. 

 

연등 멘트가 부끄러워서 모자이크 ㅋㅋ

 

근처 조금 이동해서 폭포 구경. 

나이아가라 폭포를 예전에 봤었던지라..그닥 감흥이 ㅋㅋ

 

지우펀 도착했을때는.. 비가 엄청왔다..ㅋㅋ

 

저는 지우펀에서 숙소를 예약해서 지우펀에 도착해서 가이드분께 이야기하고 투어를 마무리했다. 

나름 자유시간은 충분하게 주셨던거 같고 특히 지우펀도 길게 주셨던걸로 보였다. 

물론 지우펀에서 이쁜 사진을 남기시고 싶다면 숙박을 강력 추천드립니다!

 

한국에서 지우펀 숙소를 예약할때만해도 이런 야경을 원한건 아니었지..

그래도 비올때 남김 사진들도 운치가 있네..ㅎㅎ

 

투어 팁 이라면 따로 없고

만약 우비 같은걸 한국에서 가져오실거면 그러실필요없이 그냥 대만에서 구입하는게 훠~~얼씬 튼튼하고 좋음. 

가족단위도 다니기 아주 편해보였습니다. 자녀있는 집이나 부모님 모시고 여행하는 가족도 보였습니다. 

날씨는 운에 맞기고. 비가와도 다닐만함을 알려드리며 포스팅을 마무리합니다..ㅎㅎ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