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오키나와 북부 스시 맛집, Oowashizushi (大鷲寿し) 를 소개하고자 합니다.


듣기론 오키나와는 음식이 별로라고 했지만 내가 간 곳들은 다기억에 남습니다. 왜냐하면 맛있어서 ^^


여기 스시집도 마찬가지!!

일본 본토급으로 맛이 좋은 스시였기 때문입니다.


주차는 식당 바로앞에 공간이 마련되어있지만 많지는 않습니다. 저는 조금 일찍 도착해서 여유있게 주차하였지만 

만약에 주차할곳이 없다면 건너편에 로슨에 주차해도 될 듯합니다. 

추라우미 수족관을 들리고 식사하시면 동선짜기도 괜찮습니다.

추라우미 수족관은 4시 이후에는 입장료가 싸니 그때 입장하시고 식사하시러 들리시면 좋습니다.





메뉴판은 다음과 같습니다. 간단하게 사진과함께 가격이 표시되어있습니다.전 일본어를 하나도 못하지만 주문하는데 문제가 없었습니다. 

종업원분이 영어를 잘하시더라구요 ^^

그리고 무엇보다 가격도 참 저렴합니다.  

저는 스페셜 세트와 회 한접시를 시켰습니다. 술도 판매하는데 운전해야되서 꾸욱 참았습니다.





식당 규모는 그렇게 크지않습니다.

사장님 앞쪽에 bar 형태의 자리와 마루에 앉을수있도록 상이 4개정도 준비되어 있습니다. 

사장님이 직접 스시를 만들어주십니다. 장인같은 포스가 ㅎㅎ

종업원도 친절하시고 현지인에게 인기있는 곳이라 그런지 밥먹기 참 좋았습니다.

일본 느낌도 팍팍 내면서 말이지요!



사시미입니다. 참치, 고등어가 기억에 남네요 ^^; 운전만 안했으면 술 한잔하고싶었는데 참느냐 혼났습니다..ㅎㅎ 

신선 그자체입니다. 플레이팅도 감동입니다.





스페셜 스시입니다.

같이 제공해주는 미소국이 참 진하고 맛있었습니다.

스시는 정말 신선했고 부드러운게 최고의 스시였습니다.

주문할 때 와사비를 물어보는데 전 당연히 넣어달라고 했습니다.

코끝이 조금 찡하긴 했지만 이게 스시맛 아니겠습니까!?




전화번호 검색하니 네비게이션에서 맞게 알려줬습니다. 참고하세요!!



전화번호: 0980-47-5513 (+81-980-47-5513)

주소: 

Okinawa-ken Kunigami-gun Motobu-chō Ōhama

沖縄県 国頭郡本部町 字大浜862-2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