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저녁을 먹기위해 더 철판으로 이동했다.

퇴근길이어서 그런지 교통체증이 심각했다. 주변에 주차빌딩이 많다고해서 따로 안알아보고 갔는데

역시나 생각보다 주차비용이 강력했다 ㅠ_ㅠ

그래도 따로 정보가 없어서 우선 근처 유료주차장에 주차하고 밥먹으러 안에 들어갔다.

느낌이 서울 명동 한복판 정도이려나. 주차장이 여러군데있었으나 가격은 상당했다.

뭐 밤이라 그리고 복잡한 길이라 찾을수없으니 그냥 근처에 주차할수밖에 없었다.


인기 많은 집이어서 그런지 거의 마지막으로 자리를 잡았다. 조금만 늦었으면 못먹을 뻔했다




이렇게 손님들 앞에서 직접 철판요리를 해주신다. 

나는 조금 늦게가서 바로 앞 자리를 못잡았지만

직접 보고싶으신분은 조금 일찍 가기를 추천드립니다.

4인가족도 보면서 먹을수있게끔 큰 테이블이 철판 주변에도 있습니다. 

땀 뻘뻘 흘리면서 열정적으로 요리해주심 ^^



메뉴판은 한글로도 설명이 되어있으니 너무 걱정하지 않으셔도됩니다

저는 새우구이 (620) 등심 스테이크 (990)오꼬노미야끼(720) 생선버터구이(830)을 시켰습니다. 

네명기준으로 배부르게 먹으시려면 한 두개 더 시켜야 할듯^^

양은 사실 몇조각.. 나오는 기분이니 팍팍 쓰셔야할겁니다.




개인적으로는 오꼬노미야끼가 제일로 맛이좋았습니다.

소스도 딱 한국인 입맛에 맛을 맛이었어요 !!





가볍게 맥주한잔하는 일본인들도 많더라구요.

간이 약간 짜서 맥주랑 같이먹으면 참 좋을거같다 생각했습니다.


신기한건 실내에서 흡연이 가능한것 같았습니다.

한쪽에서 커플이 담배를 얼마나 열심히 피시던지...

뭐 그들의 문화이니 제가 할말은 없습니다만 조오금 아쉽긴했습니다.



위치는 다음과 같습니다. 국제거리에서 왼쪽으로 좀 이동해야됩니다.

대중 교통 이용하실 분은 칸초마에역 근처입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