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호텔 숙박을 예약하니 메일이 와있었다. 

그때 생각난게 여러가지 무료프로그램이 있다고 들었는데, 혹시 스케쥴을 알려줄수있니?라고 물어봤더니

 

아래와 같은 그림파일을 전달해줬다. 

이 시간표는 바뀔수도 있으니, 미리 물어보시고 예약하시면 좋습니다. 

이중에 제가 머무는날에 모두 무에타이 클라스가 있어서 둘 다 예약을 해달라 메일을 보냈고, 컨펌 해줬습니다. 

체크인 하니 무에타이 수업도 예약이 되있다 알려주시더라구요..ㅎㅎ

 

Gym 옆에 다음같은 공간이 있습니다. 여기서  수업을 진행합니다. 

준비물은 따로 필요없습니다. 심지어 운동화도 벗고 맨발로 수업을 진행합니다. 

첫날은 러시아 + 태국 커플과 저희 커플 총 4명이서 진행했고,

둘째날은 서양 커플 + 동양 커플 + 저 총 5명이서 진행했습니다. 

 

사람이 적으면 정말 심도있게 배울수 있을거 같지만 나름 성수기여서 그런지 그러지는 못했습니다. 

 

수업은, 

준비 스트레칭 - 몸풀기 - 자세 연습 - 미트 - 유산소 -마무리 스트레칭

이런식으로 진행했고.. 리셉션 직원께서는 쉽다고 들었는데

땀이 흠뻑..ㅋㅋ 

제대로 운동되서 기분이 좋았습니다. 

펀치, 엘보, 니킥, 킥 등을 연습했습니다. 

 

첫날 수업은 와이프와 함께..ㅎㅎ 크로스!

물론 글러브도 장착하고 미트를 칩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