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공용으로 컴퓨터를 사용하는 경우

자신이 사용한 폴더, 문서, 영상 (ㅎㅎ)을 숨겨야 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최근에 사용한 파일을 보여주기 힘든..경우가 있지요.

윈도우 10의 장점이기도 하지만 ㅎㅎ

지워야 되는 경우도 있습니다. 


다음 세 가지를 하시면 됩니다. 


#1

아래 파란걸 클릭해보시면....

기본 상태라면 여러분이 사용했던 파일 등이 다 기록되어 있습니다..^^;

사태가 파악되었다면

왼쪽 검색창에 "작업 기록 개인 정보 설정" 을 검색하고 "이 장치에 내 활동 기록 저장" 체크를 지우세요.

그리고 아래의 활동 기록도 지우시구요





#2


아뿔싸..

최근에 사용된 파일도 이쁘게 나와있네요 ㅎㅎ

회사에서는 쓸만하겠지만......집에서는 글쎄요 ㅎㅎ






파일 -> 폴더 및 검색 옵션 변경

그리고 아래 개인 정보 보호의 체크 두개를 지우십시오. 



#3

마지막으로 작업 표시줄에 사용중인 프로그램을 우 클릭했을때도 최근 사용한 과거가 드러나는데요.

시작 - 설정 - 개인 설정 - 시작 으로 들어가셔서 

가장 사많이 사용하는 앱 표시, 최근에 추가된 앱 표시, 시작 메뉴의 점프목록~~ 이걸 끄십시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