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휴가때 오랜만에 하남 스타필드로 마실을 다녀왔습니다.

역시나 가장 눈에 들어온건 TESLA 매장이었습니다. 

하남 스타필드 태슬라 매장을 방문하였습니다 ^^


사실 매장은 그렇게 크진 않습니다.

모델 S만 전시중입니다. S 2대와 프래임 한대가 전시되고 있습니다.

매장안에는 직원분이 상주하고 계셔서 여러가지 질문에 대해서 친절하게 답해주십니다. 



앞부분에도 수납이 가능합니다. 트렁크가 양쪽에 있다는건 전기차만의 장점이라고 해야될까요?




트렁크 큼직한게 맘에 듭니다.



신기하게 손잡이가 앞으로 나오는걸 볼 수 있습니다.

(원래 다른차도 있는지는 모르겠으나 ㅎㅎ )

그리고 문은 스포츠카 같이 프레임리스 도어입니다.

괜히 멋지다는 ㅎㅎ



프레임입니다.

앞부분에도 여유가 있는걸 볼 수 있습니다.

그만큼 전기차여서그런지 일반 가솔린차량과는 차이가 있어보입니다.





앞자석입니다.

스티어링 휠 높낮이 설정이 가능하고 오디오나 에어컨 등등의 동작은 모두 이 대형 터치 스크린으로 조절이 가능합니다. 

스크린이 아주 시원하게 크네요.. 멋집니다

저는 수동으로 돌리고 있는데..ㅎㅎ





뒷자석입니다.

제가 그렇게 키가 큰편이 아니어서그런지 ㅜㅜ 내부는 상당히 여유가 있어보였습니다





전기 충전기 모습입니다.

우리나라도 인프라가 구축된다면 타고다닐만할거같은데

아직은 시기상조인거 같습니다.

전국에 슈퍼차져를 설치하고 있다고는 하지만..




전반적으로 차량도 큼직큼직하고 실물을 보면 나름 유니크하고 이쁘기도하고..좋아보이는건 확실합니다.


가격은 다음과 같습니다.

저가형 모델이 올해 말에 전시될거라고는 이야기했으니 참고하세요.

모델 S는 대충 1억 선이고 풀옵션이면 1억 5천이 훌쩍 넘어가버립니다.

사실 비싼 편이긴 하네요 ^^;




이상 하남 스타필드 테슬라 매장 방문기를 마칩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