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리조트들이 많아서 인기있는 푸켓! 그 중에서 푸켓 메리어트 리조트 & 스파 멀린 비치 (Phuket Marriott Resort & Spa, Merlin Beach) 다녀온 후기입니다.

전반적으로 아주 만족스러웠고..^^ 재방문 의사가 있는 곳입니다. 

푸켓에 리조트가 상당히 많아서 많이들 어디를 가야 좋을지 고민을 하실건데.. 대부분 궁금해 할 큰 특징은 다음과 같습니다!

 

위치. 빠통 비치 가장 끝 자락인 아마리 푸켓에서 좀 더 안으로 들어와야됨. 언덕이어서 걸어가기는 큰 무리. 아마리에서 차타고 5분 정도 걸림. 

 빠통 비치를 걸어갈 수는 없지만 셔틀버스 제공. 오후에 정실론으로 가는 셔틀은 유료다. 돌아오는 셔틀은 예약이 끝났다고 했으나 막상 탈 때 보니 자리가 널널했다..^^; 만약 full booking이라고 해도 셔틀 타는 곳 가서 확인해보셔도 될듯. 그리고 호텔에서 그랩 택시도 잘 잡힘. 

 

 

 

한국인이 그렇게 많지 않음. 서양 어르신들이 상당히 많음. 중국인?들이 많지는 않았다. 

 

조식 - 두 군데서 이용이 가능하며 큰 틀은 차이가 없지만 조금 메뉴가 다름. 퀄리티가 상당히 괜찮음. 

 

수영장 - 총 3군데가 있으며 깊이는 다양. 어른들과 아이들 까지 모두 이용 가능. 다양한 프로그램 진행. 

가운데 수영장에 아래와 같이 풀바가 있다. 카드, 돈 없이 어떻게 계산하냐는 순진한 질문을 머리속에 갖고있었지만..

그냥 shot to my room. 하면 된다. 방에 쏴달라는 뜻으로 나중에 채크아웃할때 지불한다는 뜻. 그리고 5시부터 7시였나.. happy hour 라 50% 싼 가격으로 마실 수 있다. 

 

편의점 - 로비에서 조금 걸어가면 패밀리 마트 하나 있고, 그외에 큰 상권은 없음. 빠통 비치까지 나가야 됨. 

 

프라이빗 비치 - 바람이 세면 좀 가기 무섭지만.. 날씨 좋으면 바로 앞에서 물고기, 게, 소라 등이 아주 잘보임.

푸켓의 다른 바닷가와 다르게 한산하게 놀기 좋음. 아래 사진은 레스토랑에서 바라본 바닷가..^^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