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바르셀로나 타파스 맛집 뀌멧뀌멧 quimet &quimet 방문기.



폭우를 뚫고 도착한 곳 인생 맛집을 만났다. 


타파스에 가볍게 맥주한잔하며 먹기 좋은 곳.


무지무지 좁으니 기다릴걸 감안하고 가야만하지만


그정도 불편함은 아무것도 아닌 곳이다. 


조금느즈막한 시간에 갔더니..우산들고 기다리는 현지인들이 많다..



조금 기다리니 자리가 생겨서

드디어 안에 들어갔다.

비가와서 이날 조금 추웠는데 이렇게 자리가 반가울줄이야..



그냥 작은 방(?) 느낌이다 ㅎㅎㅎ

수많은 와인병이 진열되어있고 가격도 다 표시가 되어있다. 

과연 꺼내줄까?는 궁금했으나 그러지는 않기로 ㅋㅋ









여기서 사장님이 직접 만들어다 제공해주신다. 꿀 올리는 모습을 보면 프로페셔널이 절로 느껴진다 ㅋㅋ




가장 인기있는 메뉴라고하는

연어 + 꿀 조합이다.

salmon,yogourt y miel trufado






뀌멧 맥주와 함께.

수제맥주인데 맛이 조금 진하다.

그래서그런지 타파스와 환상적인 조합



스페인이니 케비어를 이렇게 먹지

한국에선 상상도 못한다.

이건 약간 매콤함 ㅎㅎ 




다음에 바르셀로나를 또 가게된다면 반드시 다시 방문하고 싶은 곳이다.

물론 바쁜 저녁시간말고 오픈시간에 맞춰가서 먹고싶다. (그땐 좀 한산하다는 후문이..)


전화번호 +34 934 42 31 42

주소 Carrer del Poeta Cabanyes, 25, 08004 Barcelona, 스페인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