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여행다녀온지 2주정도 지났는데도 메리어트 계정에 숙박 기록이 업데이트가 안되고 있어서

방법을 찾아봤습니다.

확인해보니 직접 투숙 누락 신고서(Missing Stay Request)를 작성해야된다고 합니다. 

홈페이지에도 아래와 같이 표시가 되어있습니다.

호텔에 투숙한 후 10일 이상 경과했으나 아직 계정에 반영되지 않은 경우 투숙 누락 신고서를 작성하십시오.

 

아래와 같은 절차로 진행하시면 됩니다. 

로그인 - 활동 클릭 - 누락 투숙 적립 클릭 - 투숙 누락 신고서 작성 순으로 진행하시면 됩니다. 

만약 호텔에서 받은 영수증이 남아있다면 사진찍어서 첨부하시면되고, 

없다면 따로 요청을 해야됩니다.

물론 메리어트 홈페이지에서 예약한 경우만 가능합니다.  

 

없다면 서비스 센터에 사본을 요청하라고 나타나는데요 저 링크 부분을 클릭하면 서비스센터에 어떤게 필요한지를 물어보는 페이지로 변경됩니다. 

클릭하는 순간부터 영어로 나온다..나만그런건가..

당황하지 않고, Copy of Hotel Bill 선택하고, 방문했던 호텔 선택하고, 날짜만 잘 집어넣고 Submit 버튼을 누르면 메일로 연락을 줍니다. 최장 10일정도 걸릴 수 있다고 연락이 왔지만 저 같은 경우는 이틀만에 메일로 영수증이 왔습니다.

이제 이걸 첨부해서 투숙 누락 신고서를 작성해주시면 됩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